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최대 35% 저렴하게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최대 35% 저렴하게

 

2025년 설날을 앞두고 중소벤처기업부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에 대한 특별 할인 및 환급 행사 소식을 알렸다.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통시장에서의 쇼핑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은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는 설 선물이나 제수용품 구매를 위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할인율이 높은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최대 35% 저렴하게

 [코리안투데이]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최대 35% 저렴하게 장보는 법. 자료=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 후, 지정된 사용처에서 소정의 과정만 거치면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게 되면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설 명절 준비에 한층 더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공식 웹사이트 및 정책 브리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알뜰한 설날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가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