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Photo of author

By CAM

 

인천 서구가 오는 2월 9일까지 ‘새로운 서구 명칭 공모’ 기간을 연장한다. 이번 결정은 지난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민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내려졌다. 당초 1월 마감 예정이었던 공모는 설 연휴 등의 영향으로 참여가 줄어들 가능성을 고려해 연장됐다.

 

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코리안투데이] 인천 서구, 새로운 구 명칭 공모 기간 2월 9일까지 연장 © 지승주 기자

 

인천 서구는 구의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진행 중인 ‘새로운 서구 명칭 공모’ 기간을 2월 9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장은 1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결정됐다.

 

이번 공모에는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 및 이메일(kshyeon916@korea.kr)로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서구청 분구추진과 및 관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서구는 보다 많은 주민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명칭 공모가 서구의 새로운 정체성을 반영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분구추진과(☎ 032-560-084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