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양주시 사회복지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Photo of author

By CAM

양주시 복지를 위한 뜻깊은 동행 시작! 🎉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혜선)는 지난 1월 14일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관장 주민정),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정선),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관장 최용석)**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유기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양주시 사회복지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코리안투데이] 양주시 사회복지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사진 © 안종룡 기자

이번 협약을 통해 노인 및 장애인 복지 증진, 지역 공동체 사업 활성화, 정기적인 교류 협력 등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로써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양주시 복지 수준 UP! 기관 간 협력 강화 💪

 

이번 협약은 단순한 협력 관계를 넘어 실질적인 복지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주요 협약 내용은 다음과 같다.

노인 및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협력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포괄적 협력체계 구축 및 실질적 교류 확대
정기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한 복지 서비스 질 향상

이처럼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주시 여성단체와 사회복지기관들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에 보다 폭넓은 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기관 대표들의 한마디 🎤

🔹 윤혜선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단체협의회와 4개 복지관이 힘을 합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민정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관장
“이번 협약이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협업을 확대해 지역 복지 수준을 한층 높여가겠습니다.”


📞 문의 사항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복지사업팀 ☎ 031-859-9082

양주시의 복지 향상을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